아비바(Aviva)가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새로운 시네마틱 캠페인 '더 나이트 잡(The Night Job)'을 선보였다.
이번 캠페인은 아담앤이브DDB(adam&eveDDB)와 함께 제작됐으며, 감독 노벰바(Novemba)가 연출을, 아카데미(Academy)가 프로덕션을 맡았다.
영상은 어두운 밤, 은밀하게 진행되는 '야간 작업'이 차량 고장으로 중단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. 하지만 이내 예상치 못한 반전이 펼쳐지며, 사고로 차를 운전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아비바 자동차 보험이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.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